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su9399님 제가 나쁜 수로 심려를 끼쳐 드려 먼저 사과드립니다. | 물어보세요(Q&A)
Home > 커뮤니티 > 물어보세요(Q&A)
su9399님 제가 나쁜 수로 심려를 끼쳐 드려 먼저 사과드립니다.
글쓴이 고요한숲   조회 120 작성일 2018-07-06 오전 2:35:00
고요한 숲입니다.
먼저 저한테 배팅을 했다가 잃게 되신 분에게 죄송하다는 사죄말 먼저 올립니다.
위의 내용에 해당하는 건데요. 왜 두었는지를 확인해 달라는 말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두 작판에 많이 당했다고 생각드는데요. 오늘도 매번 판을 둘때마다 작판이다. 자벳했다. 일부러 졌다.
저 승부욕 강한 사람입니다. 절대로 일부러 지지 않습니다. 조사하려면 하셔도 되는데 뭐를 조사한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한 수 한수 다 설명 드리고 싶으나 그 수가 좋지 못한 수 였지 남을 기만하거나 일부러 그러지 않았다는 것만은 오로 회원님 모두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매번 질 때마다 진 이유를 사유서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되겠습니까?  좋지 않은 수를 두어서 진 것 아니겠습니까?

프로 선수들도 착각하여 한 수에 판이 뒤집어 지는 경우가 있지 않습니까?
10초 바둑입니다. 이것 저것 생각해서 생각할 시간이 정말 없습니다.
중국 기사들이 인공으로 들어와서 한국 사범님을 이기는 것을 보고 전 중국인공하고만 둘려고 마음을 먹고 있습니다. 가급적 한국사범과의 대국은 피하는 편입니다. 

요즘에 작판, 작판하여 바둑한번 두기가 정말 두렵습니다.
주위의 아는 사범님도 그렇다고 하시네요. 안오시는 사법님도 많구요.
회원님들 한 가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인공으로 두던 실력으로 두던 모두 사람입니다.
공개적인 곳에서 개인의 인신을 공격하는 투의 말은 삼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한테 국한 되어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 배팅액이 커지면 항상 이런 저런 안 좋은 말이 오고 가서 서로 기분이 상합니다. 혹시라도 할 말이 있으면 1:1 대화로 해주세요.

오로를 떠나면 죄를 인정하는 것같아 떠나지는 않겠습니다.
그러나 바둑 자제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믿고 배팅해주셨는데 실망을 기쳐 드린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로 긴 글 마치겠습니다.



이전 다음 목록
┃꼬릿글 쓰기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
댓글이 가장 많은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