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검찰 개혁과 曺무법부 장관 | 오로광장
Home > 커뮤니티 > 오로광장
검찰 개혁과 曺무법부 장관
글쓴이 원술랑      조회 386   평점 1210    작성일 2019-09-24 오후 7:06:00

그 많던 광장의 좌꼴들은 다 어디로 갔나. 수괴격인 백보궁과 소판돈이다의 오합지졸 똘마니들은 다 어디로 갔나. 다시 한 번 ‘대깨문’다운 무철포無砲의 결기를 보여다오.


작금의 검찰 조직은 자기 혁신 중이다. 살아 있는 권력에 칼끝을 겨누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진정한 검찰 개혁이다.

후흑厚黑의 극치 曺무법부 장관이 횡행활보하며 개혁 운운하지만 좌파 장기(혹은 영구) 집권 야욕을 위한 기만술에 불과하다.

윤석열 총장은 살아 있는 권력에 빌붙지 않고 尹 총장 말마따나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고 검찰 개혁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중이다.

조국이 검찰 개혁을 한다고? 삶은 소대가리가 앙천대소仰天大笑할 노릇이다. 공수처 설치니 검경 수사권 조정이니 하는 것들은 문재인 정부가 좌파 장기(혹은 영구) 집권 야욕을 위한 도구에 불과하다는 것은 건전한 정신을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간취看取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조국만이 검찰 개혁의 적임자라고 말하는 것은 어림 반 푼어치도 없는 개수작에 불과하다. 아서라, 살아 있는 권력으로부터 인사권 독립이 진정한 검찰 개혁의 시발점이다.
 
이전 다음 목록
현재평점[총점:1210]  [평가:18명]   윗글을 점수로 평가한다면?  
누적 포인트: 265,037,000점 | 기부자 보기   포인트 기부
 
 
 
┃꼬릿글 쓰기
소판돈이다 | 2019-09-24 오후 7:26  [동감 3]    
싸악 지우고 다시 복사해서 올렸눼이....내가 단 댓글까지 싸악....
소판이에다 소대가리에다.....술랑이 너 자꾸 어른 대명 부르지 말라 그랬지.
허긴 너도 대상에서 지워진 인간이니까...여기까지다.
대상에서 지워졌다는 건 존재를 무시한다는 거니까.....거울보고 네가 얼마나 자신을 속였는지 반성이나 해.
타인을 속이는건 나쁜넘에 지나지 않지만, 자신을 속이는 건 비참한거야...
자포카
09-24 오후 10:51
남 대명가지고 비하할때는 언제고 하여튼 좌빨들은 조적조, 조로남불, 소판적소판은 참 잘해 주댕이로만 먹고 사니 참 어이가 없네요
소판돈이다
09-24 오후 11:43
자폭, 너도 본색드러낸 이후론 지워진 걸레에 지나지 않어.
사람이 그렇게 음흉하면 못써지....
화자유민 | 2019-09-24 오후 7:30  [동감 0]    
(이 글은 검은잎님과 원술랑님 게시글에 동시에 댓글로 올립니다.)
소판돈아. 댓글이라도 너의 양아치적인 말과 행적 상 너에게 도저히 존칭은 못 쓰겠다.
내가 너에 대해서 게시글로 쓰기에는 조국 문제로 지금 싸우고 있는 분들께 누가 되는 분위기를 만들까 봐 미루고 댓글로만 쓴다만, 광장에 적당히 똥 뿌리고 다녀라.

너놈이 원술랑님의 게시글의 댓글에 “서럴넘...정치글 올리지 말라 해놓고 지가 더 지랄 염병떠눼이.....웬만큰 질질싸라”라고 지끼는 너의 개소리를 듣다 보니, “이놈은 양심이 문제가 아니고 정신감정부터 받게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말과 글이란 한번 뱉고 한번 끄적이면 그것에 대한 책임과 댓가가 따른다는 것을 명심해라.
너의 모든 행적과 댓글로 봤을 때, 너의 조그만 글재주로 “주간매니아”로 인한 포인트에 재미가 들려서 글을 올리다가, 소재 부족과 사람들의 심리상 반일 문제를 들고나오면, 호응은 당연하고 너의 이미지 세탁까지 할 절호의 기회라고 여겼는지 모르겠으나, 광장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 특히 나 같은 미친개가 있을 줄은 몰랐을 것이다.

“서른 넘은 술 취한 여자가 너의 집에 따라오면 잘 때 무조건 덮쳐도 된다”는 너의 추악한 도덕심과, “부인관리 자식교육... 그것도 죄냐?”라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너의 그 야비한 휴대용 양심과, 너의 죄의식 없는 즉흥적인 순간 무마용 양아치적인 언행들이 (너가 광장에 남아서 계속 글을 올린다면) 너의 가면을 벗기고, 계속 너의 발목과 목을 조르는 올가미가 될 것이다.

지금 너 주둥이에서 검은잎님이 “문가넘”을 아주 고상하게 “문아저씨”라고 불렀다고 딴지를 거는 것을 보고 실소를 금할 수가 없구나.
그리고 너가 너의 자식과 손주들에게 북한의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돼지새끼들에 대한 호칭은 어찌하고 있는지 정말 궁금하구나. 장군님(?) 수령님(?) 하느님(?) 에라이~ 이 썩을..

소판돈아. 너를 보면, 자기 죽이는 행동인지도 모르고 눈 가린 경주마처럼 달리는 미련한 문가넘이 떠 오른다. 실족(失足)은 또 다른 실족을 부르는 법.

나는 지금의 소판돈과 문가넘의 야비하고 미련한 (자기를 죽이는)행동 때문에 하루하루가 너무 좋아서 죽겠다. 알간?
소판돈이다
09-24 오후 11:48
유민이는 지만원을 숭배하는 천연기념물.
한티재펜션 | 2019-09-24 오후 7:57  [동감 0]    
애고 끝이읍네 ㅎ
화자유민
09-24 오후 8:05
글쓴이 삭제
가버린청춘 | 2019-09-24 오후 8:59  [동감 1]    
소판인은 거의 광기에가까워요.이친구는 구기 압색후 거의 정신이 나갔으요
가버린청춘 | 2019-09-24 오후 9:45  [동감 1]    
이념과 정체성이 달라도 최소한 솔직하게 자기를 속이는 일은 하면 안된다
고봄.가장야비하고 광분에 부들부들 하는자.아닌체하면서 사실을오도하는자
살나세 횡설수설 저돌적으로 분별없이 좌충우돌 소판돈.교묘히자기가 빨
개이라는것을 고백하면서 마치 자기가용기있는 양심수인양 꼴갑떠는 영포
인트.무식하면서 좌파흉내내면 인테리라고 신분상승된다고 착각하는 백보
궁.이자들은 문죄인 이곧 평통위원이라도 한자리줄거야
소판돈이다 | 2019-09-24 오후 11:45  [동감 1]    
화자유민, 술랑이, 자폭........저급 꼴통
3쿠 검은잎 한댠계 높은 꼴통
청춘이.....급은 없고 욕만 잘함.
화자유민
09-25 오전 2:46
소판돈이다는 삶은 소대가리가 자기 대가리 팔러 다니는 희안한 골때리는
놈.
킹포석짱 | 2019-09-26 오전 00:39  [동감 0]    
걸레를 아무리깨끗게 해도 (그 이름은 ㅈ만원;원술이;자~콕;늙은청춘;3큐) 걸레네~,~염산을 뿌려?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