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뭐? 북한이 공산주의 국가라고? | 오로광장
Home > 커뮤니티 > 오로광장
뭐? 북한이 공산주의 국가라고?
글쓴이 화자유민      조회 355   평점 1380    수정일 2019-09-22 오후 11:57:00

광장을 떠난 지 한 달이 넘었습니다.

그간 눈팅만 하는데 가관도 아니었습니다.

어떤 야비한 인간(?)은 자기 주둥이로 예외 없는 법은 없다.“라며 애국을 빙자해서 정치글을 올리드만, 반대쪽에서 정치 글들이 올라오니 이제는 미친 척 이런 글을 올립니다.

광장지기가 있었다면 지금처럼 되지는 않았으리라...중략.

사람이 하고 싶은 말은 하고 살아야지. .... 그런데 적당히들 하시라...

안보인다고 생각하겠지만, 당신들 속내는 시커멓게 드러나 보이니까.

 

당신들이 이런 말을 하려면 그전 전에 벌써 했어야 하고, 원술랑님이 운영자에게 청원합니다라는 글을 올렸을 때 동조 내지 지원의 댓글이라도 달아 줬어야 합니다.

(그 글에 찬성을 준 저 포함 4명을 제외하고는 운영자 포함 누구도 이제는 광장 정치 글에 대해서 태클을 못 걸게 되는 상황까지 온 겁니다.)

 

****. 물어봅시다.

정치 글애국 글적당히예외 없는을 당신들이 정합니까?

그런 개 젓같은 경우가 어디 있는데? 당신들이 광장 샀어요?

****. 내가 반대로 돌려드립니다. ”****. 안 보인다고 생각하겠지만, 당신들 속내가 씨뻘것게 드러나 보입니다.“ (내가 대명을 뻔히 알면서도 ****로 표현한 것은 (예의가 아니고) 저런 야비한 종자들이 광장에 한두 명이 아니어서 그리 쓴 겁니다.)

--------------------------------------------------------

 

미친 척 막무가내의 백보궁을 말하려면 사람 소리가 아닌 개소리로 답해야 하지만 나는 사람인지라 사람 말로 합니다.

그래서 5.18 이야기부터 해야 합니다.

그래야 김대중이를 소환하게 되고, 그래야 백보궁의 공산주의에 대한 똥통을 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어떤 된장 장수가 된장들 틈에 똥을 담아서 판다는 소문입니다.

그런데 된장 장수가 하는 말이 자기는 절대로 똥 담은 된장 통이 없다고 합니다.

만약 이 경우에, 백 개의 된장 통 중에 단 하나라도 똥을 담은 된장 통만 발견하면 된장 장수는 거짓말이 됩니다.

 

그런 비유로 5.18의 북한군 개입설이 진짜라면, 단 한 명이라도 시민군 중에 북한군임을 밝혀내면 됩니다.

그런데 그것은 현재 불가능합니다. 왜 그 사람들을 남한에서는 찾을 수가 없다는 겁니다.

? 글쎄요?....

그런데 심지어 탈북자들이나 황장엽 등이 그런 사람들이 북한에 있었다(보았다) 해도, 황장엽이를 치매나 탈북자들을 배신자로 몰아버리면 그만입니다.

 

그런데 광주 시민들이 마음만 먹는다면 억울한(?) 그것을 밝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똥이 들었다고 의심되는 된장 통들을 지명하면, 그 된장 통들을 열어서 똥이 아님을 보이면 됩니다.

그것이 바로 지만원의 사진 속의 시민 혁명군이라는 영광스러운 인물들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사람들 중에 제대로 나는 북한군이 아니다 라고 나서는 사람이 없다는 겁니다.

설사 그 사람들이 죽었다 해도, (그 사람이 하늘에서 떨어진 사람이 아니라면) 주위에 아는 사람들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여지것 비슷하든지 맞다고 하는 한 두 명의 사람이 나왔지만, 그것만으로는 말이 안 되는 겁니다. 왠지 아세요?

 

지만원이 100통 중에 10~20 통의 일부 통을 지적하면서 저 된장 통들에는 똥이 들었다 말한다면, 된장 장수는 최소한 그 통들은 다 열어 보여야 합니다.

그런데 애매하게 한 두 통만 후딱 열어 보이고 닫은 다음, 나머지도 전부 똥통이 아니다라고 우기는 것은 말이 안 됩니다.

진짜로 정직한 된장 장수라면 억울해서라도 그 된장 통을 다 열어 보여 확인시키고, 그것을 모함한 사람을 고소 고발해야 합니다.

(설사 다가 아니면, 최소한 반 이상이라도 열어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광주 시민들은 그것을 안 하는지 못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혹 그 이유로, 광주 5.18은 너무 오래되어서, 그 당사자들이나 주위 사람들이 못 나선다는 말도 안 되는 헛소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면 그것은 더욱더 말이 안 됩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광주 5.18의 광주시민은 40년이 지난 지금에도 한 해에 수십 수백 명의 유공자신청이 있고, 그것을 어떻게 확인하는지 희안하게 그것이 받아들여지고 있는 황당한 실정입니다.

 

그런데 광주 시민들이 유독 그 사진 속의 그 사람들만은 확인할 수 없다? ~

 

지만원이 십수 년 전부터 사진으로 수십 명의 영광의 시민 혁명군을 북한군이라고 지목하였는데도, 내가 그 사진 속 인물인데 나는 북한군이 아니다.“ 라고 나서서 확인되는 사람이 이렇게 한두 사람밖에 없다? 이게 말이 됩니까? 광주시민들은 전부 안면인식 장애자들 입니까? 이 문제는 전두환의 무력 진압과는 전혀 별개의 문제입니다.

 

광주 5.18이 김대중 구하기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듯, 그 김대중이라는 인간(?) 재임 중에 북한에 천문학적이 돈이 건너갔습니다.

그것의 빌미가 바로, 북한은 핵무기를 만들 의지도 능력도 없다 라는 개소리와 햇볕정책이라는 더한 미사여구의 포장지였습니다.

그런 북한에 대한 조공을 김대중이는 절대 모르는, 아랫사람 독단의 짓이고, 그 아랫사람 혼자 감옥에 갔다? 그리고 그 돈은 절대 핵무기개발자금으로 안 쓰였다?

 

ㅆㅡ벌~ xx끼들. 돈에 이름표 달렸습니까? 주민들이 굶어 죽어도 자기들은 외국에서 온갖 것을 수입하여 처먹고, 첩들을 거느리고 돼지새끼처럼 피둥피둥 살찌고, 주기적으로 남한을 도발해서 전쟁으로 주민들 협박이나 하는 그런 악마돼지가, 그 많은 돈을 북한 주민들을 위해서 썼다고? 그리고 핵 개발자금은 김정일이가 땅 파서 마련했다고요? 말장난도 이 정도면 유치원 아이들도 침 뱉고 욕합니다.

 

20년 전 그때와 지금의 돈 가치와 남북한의 경제적인 돈 가치를 한번 따져 보세요. 얼마나 큰 돈인지..

그리고 조공한 그 액수가 드러난 그 정도만 일까요? 그것은 한반도가 자유민주주의 통일이 되면 다 밝혀지겠지요. 김대중의 실체까지..

 

 

그런데 현재의 더 큰 문제는, 그 후 20년이 지난 지금 또 문가의 주사파 정권과 광장의 백보궁 같은 빨갱이들이 또 국민을 등신으로 여기고 말장난과 진짜 장난질을 치고 있다는 겁니다.

 

어이~ 이해력 딸리는 백보궁씨. 주둥이로는 밥을 먹고, 말을 하는 겁니다.

백보궁씨처럼 주둥이로 처먹고 그 주둥이로 다시 똥을 뱉는다면 그게 사람입니까?

당신의 온갖 개소리가 다 있지만 일일이 다 말할 수는 없고..

 

백보궁씨. 북한이 공산주의 국가입니까?

지구상에 어느 공산주의 국가가, 3대째 대를 이어서 독재 집권을 하며, 첩실을 거느리고 기쁨조라는 희대의 여성집단을 만들고, 어떻게 주민들이 굶어서 수백만 명이 굶어 죽을 수 있으며, 어느 공산주의 국가가 인민을 위한 것이 아닌 개인 우상의 주체사상의 세뇌교육을 시키며, 어느 공산주의 국가가 저 정도의 비인간 비인권적인 강제 수용소를 유지하고 있으며, 어느 공산주의 국가가 사람을 처형시키는데 시체를 산산조각내는 고사포를 쓰며(그것도 친 고모부를), 그리고 어느 시대 어느 공산주의 체제가 과거 왕조시대의 폭군을 넘어서 3대째 국민의 피를 빨아먹으며 호화스럽게 국민 위에 군림했던 나라나 집단이 어디 있습니까?

 

백보궁씨가 아프리카의 후진국에서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지금의 그 정도 사리분별 상태라면 당신은 정말 답이 없는 겁니다.

내가 이전 글에 이런 말을 썼지요.

현재 내가 제일 존경하는 사람은 베트남의 호치민과 미국의 케네디, 그리고 제일 혐오하는 것이 북한 악마 김씨 집안과 일본의 아베라고요.

 

백보궁씨. 베트남의 호치민은 자기가 밥 한 숟가락을 더 먹으면 국민이 그 한 숟가락을 못 먹게 된다며, 평생을 조그만 집무실에서 반찬 두 세가지로 만 밥을 먹었답니다.

그런 호치민이라는 국부를 가진 베트남과 북한 악마 집단을 비교하면서, 교역과 통일을 말하며, 좌파가 주도하여 한반도 통일을 해야 한다고요? 이런~

 

백보궁씨. 간첩일지 모르는 김대중의 조공으로 핵무기가 개발되고, 20년이 지난 지금은, 그 똘만이 문가와 주사파 빨갱이 잔당들이 다 죽어가는 북한 김정은의 수혈을 위해서, 과거 남한의 그 빨갱이들이 만들어 준 그 핵무기 제거를 핑계로 또 남북 경협을 하자고 합니다. 백보궁씨. 개성공단과 금강산 관광이 누구 때문에 왜? 중단했는지는 아십니까?

 

백보궁씨. 당신은 영화도 안 봅니까?

핵무기는 테러범들 손에 단 한 개라도 넘어가면 그 피해가 상상이 안 되는 겁니다.

그런데 역사적으로 전 세계에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북한 3대째 악마 테러 집단이 수십 수백 개의 핵무기를 가지고 있는데 또 우선 교류부터 트자고요?

그러면 북한이 개방과 완전한 비핵화를 할 거라고요?

그런 북한 김정은이가 (새 핵개발 시설은 숨기고) 기왕에 버릴 카드인 영변 핵시설 폐기로 국제적인 사기를 치려고 협상에 나왔던 겁니까?

그런 사실을 문가는 몰랐고? 그럴려고 국정원을 장님으로 만들은 것은 아니고? 에라이~ 이 삶은 소대가리들..(이제 욕하기도 힘듭니다.)

 

여러분. 남한 인구의 1/4도 안 되고, 한반도 인구의 15%도 안 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이, 자기들 동네에 이름 있는 독립운동가 하나 없으면서, 불리해지고 궁지에 몰리면 친일이니 토착 왜구니 하는 말로 선수를 치며 사상 물타기를 합니다.

한반도는 필히 자유민주주의 통일을 이루어야 하며, 꼭 그리됩니다.

그때까지 저들이 계속 그 자식들까지 삐뚤어진 이념을 심어준다면, 그때 그들의 위치가 어찌 될지는 역사가 말해 줄 겁니다.

 

팻말 개 출입금지.

 

이전 다음 목록
현재평점[총점:1380]  [평가:21명]   윗글을 점수로 평가한다면?  
누적 포인트: 170,050,000점 | 기부자 보기   포인트 기부
 
 
 
┃꼬릿글 쓰기
소판돈이다 | 2019-09-22 오후 11:36  [동감 2]    
대꾸할 이유도 필요도 없슴.
백보궁님도 대꾸할 가치가 없다 여길 것임.
거칠고 거창하게 글빨 풀어 나갔지만 머가 있어야지.
지만원?
한달간 뜸들인 내공이 겨우 지만원을 끌어왔다.....
단돈 1만원도 안되는 지만원.....
한국말은 아무렇게나 갈겨도 글자는 됩니다. 근데 문가 문가 하면서 거기 소대가린 왜 나옵니까? 왜 나만 갖고 그래.....

수고했어요.
한글 쓰시느라....노구를 이끌고.....
3쿠션 | 2019-09-22 오후 11:47  [동감 0]    
답답~한 마음입니다.
대한민국을 말아 먹고 있는 쩝쩝이 일당들..
맹목적 지지를 보내는 개 돼지들..
소판돈이다
09-23 오전 00:20
귀하는 빼고?
귀하도 포함?
영포인트 | 2019-09-23 오전 00:02  [동감 2]    
늙으면 죽어야 한다는 나의 주장이 옳음을 보여주는 글.
영포인트 | 2019-09-23 오전 00:16  [동감 2]    
아직도 지만원 따라다니는 비루먹은 개들이 남아있었다니!!!
영포인트 | 2019-09-23 오전 00:17  [동감 2]    
오로광장은 모두에게 열려있지만 목줄 풀린 개는 출입금지입니다.
가버린청춘 | 2019-09-23 오전 4:36  [동감 0]    
굿!
우슬 | 2019-09-24 오전 10:42  [동감 0]    
헐....이런 글두 광장에 올라 오는군요 ㅠㅠ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