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혀와진실 그리고 혀놀림 |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혀와진실 그리고 혀놀림
글쓴이 ko허리케인   조회 153 작성일 2019-09-11 오후 6:19:00
수백만개 조국 관련기사로 임명철회압박에 자진사퇴를 주장한 이유가 무엇인가? 국민의 절반이상이 사퇴를원한다.

수백만개 기사로 국민들의 눈과귀를 막아서라도 조국은 안돼를 외쳤으나 문재인 대통령의 원칙앞에 속수무책이 되었다.바꿔말해 내입과혀는 진짜요 남의 입과혀는 모조품이다는논리다.

솔직히 조국 법무장관 임무수행에 일반국민이 두려워 해야 할 이유가 있읍니까?
여러분이 사문서 조작 위조를 하였다 하드라도 검찰 특수부가 전방위적으로 나서서 조사 안할 겁니다. 근데 그들중 하나는 하드라 이겁니다.엉토당치도 않는말슴 한낱 법무부장관이 국민보다 높습니까 감히 국민앞에서 거짓말 밥먹듯이하는 그런 논리로 방어를 한다는자체가 국민을 우롱하는처사라 생각합니다.

수백만개 기사를 접한 국민의 절반이 조국반대 찬성을 외치며 반으로 나뉘었읍니다. 일본이 무역전쟁 침략한 중차대한 이 상황에.. 답답합니다. 아베총리는 이상황을 즐기고 있지 않을까요? 난 약오르는데 여러분은 괜챤읍니까?국민의 절반이라고 말슴하시는 0,1프로 앞서 반대를 한다하여도 그 반대는 용이한거고 정당한 주장입니다

국민 분열을 빨리 마무리 해야는데 앞으로 그들은 더욱 국민혼란을 가중시킬것 같읍니다.
국민분열을 안일으키려면 국민이 원하는대로 사퇴하면되는것입니다.
방송프로그램중 패널들 나와서 토론 하던데 위 제목 주제로 토론하게되면 국민혼란 부추기는 그들의 의도앞에 국민들의 가려졌던 눈귀가 열릴것같읍니다.당신생각뿐 절반의 국민이 사토ㅣ하라 외치는건 어찌 이해할까요?

정치하시는 그밥에 그나물님들 이제 그만 싸우시고요 당신들 뽑아준 국민들이 사는 나라 침략한 왜구들이나 격퇴시켜 주십시요.

트럼프나 시진핑이나 아베나 자기나라 이익에 부합해서 자국민들 보호하고 먹여살린다는 명분하에 전세계를  싸움터로 맹글고 있읍니다.멋있지않읍니까? 법무장관하나로 전국민을 분열시킨 그밥에 그나물님들 자중하시게요
이전 다음 목록
┃꼬릿글 쓰기
별넷 | 2019-09-12 오전 8:01  [동감 0]    
옳은 말씀.
일반 국민이 두려워할건 하나도 없음,
전형적인 물타기 수법, 지겹고 더렵다.
저런 지저분한 인간이 뭘 개혈할 수있을까요????
위험한이별 | 2019-09-15 오전 6:52  [동감 0]    
원래 좌빨의 특징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
댓글이 가장 많은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