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Home > 뉴스 > 오로뉴스
오로 사이트, 모바일 페이지 서비스 시작
오로 사이트, 모바일 페이지 서비스 시작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크기, 베팅도 가능
[정보] 오로IN  2016-10-26 오전 11:42   [프린트스크랩]


사이버오로가 모바일 페이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애초 데스크 탑이나 노트북과 같은 피씨 화면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인터넷 웹페이지를 작은 화면의 모바일로 보기에는 불편한 점이 적지 않은데 앞으로는 사이버오로 홈페이지는 물론 뉴스&칼럼, 생중계 관전, 기보를 감상할 수 있고 승부맞히기(베팅)를 즐기며 오로볼로 상점 결제까지 가능하다.

모바일 페이지란 스마트폰처럼 작은 크기의 기기에서 인터넷 웹페이지를 알기 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 요소의 배열과 크기를 최적화 한 페이지를 말한다.

스마트폰이나 작은 사이즈의 태블릿피시에서는 사이버오로 홈페이지가 자동으로 모바일 페이지로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다. ‘www.cyberoro.com’이란 URL은 자동으로 ‘m.cyberoro.com’으로 바뀐다.

웹으로 중계보고 베팅도 가능
전용 앱 <오로바둑>처럼 모바일 웹에서도 각종 해설·수순 중계를 볼 수 있고 베팅까지 가능하다는 점도 편리해졌다. 가령 브라우저에서 네이버·다음 등을 이용해 뉴스를 보고 있다가 사이버오로 페이지를 방문한다면 즉시 중계·베팅·기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 얘기다.

사이버오로의 뉴스·칼럼도 줌 기능을 이용할 필요 없이 작은 화면에 맞춰 자동 편집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상점에서 오로볼을 이용해 구매하기에도 편리하다.


▲ 스마트폰에서 브라우저로 사이버오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바로 중계를 볼 수 있으며 베팅도 할 수 있다.


▲ 베팅 버튼.

아직은 베타 기간이다. 이용자들에게 공개하고 자잘한 버그를 잡고 조정하는 시간이다. 사이버오로는 이용자들의 의견 및 버그 제보를 참조해 정식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 사이버오로는 앞으로 상점 이용에 대한 편의성을 증가시켜 나갈 계획이다.


┃꼬릿글 쓰기 동감순 | 최신순    
공드리 |  2016-10-27 오후 11:28:00  [동감0]    
솔직히 너무 불편합니다. 옛날 기사 보고 싶어서 구글로 검색해서 들어와도 모바일로 보다보니 PC버전
에서 모바일버전으로 강제로 넘어가다보니 모바일 오로 첫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완성도가 높지 않다면 강제성을 주지마세요. 차라리 모바일 앱을 개발하셔서 모바일만 사용하실분들은
앱으로 사용하실수 있게 만드는게 낮겠습니다. 굳이 pc버전에서 잘 보고 있었는데... 너무 불편합니다
빠담풍1 제일 아래 PC버전 누르면 기존처럼 사용 가능해요  
최강한의사 |  2016-10-27 오후 2:49:00  [동감1]    
보기는 좋지만 댓글을 달 수 없기 때문에 앱에서 보는 것보다 좋은 면이 없네요.

심지어 댓글을 볼 수도 없어요.
맘존산적 |  2016-10-26 오후 7:53:00  [동감0]    
한결 보기 좋게 되었네요. 좋은 변화입니다. 그런데 대국일지를 비롯해서 많은 메뉴가 안 보이네요. 아래 고객센터 링크도 잘못 되었고... 뭐, 고치면 되겠지요,
그렇지만, 베타 기간이라는 말은 참 무책임하게 느껴집니다. 별도로 베타 페이지를 만들어서 운영한다면 몰라도 강제로 연결 시켜 놓고서는 베타라니...
FirstPage PrevBlock   1   NextBlock LastPage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폰서소식
스폰서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