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원자(原子)들이 꿈꾸는 세상' 장편 연재에 들어가며
Home > 소설/콩트
'원자(原子)들이 꿈꾸는 세상' 장편 연재에 들어가며
2011-08-25 조회 5038    프린트스크랩


제목 : 원자들이 꿈꾸는 세상


바둑SF소설
2030년 미래의 세계 지금보다 과학문명이 더 발달한 세상

줄거리: 소년들이 납치된 과학자들의 행방을 찾기위한 단서는 비행사K가 두었던 인터넷 기보가 유일하다. 소년들은 그 기보를 가지고 범인들을 찾아가는데. ,일당들은 히든왕국을 건설한  무리들로 지구와 우주를 자신들의 의지대로 바꾸려는 계획을 가진 무서운 자들이다.

무대: 몽골고원 아모르섬(가상지역)

나오는 인물

1)에톰 :사물과 대화를 하며 원자들을 부릴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소년 바둑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다. 간판은 바둑학교로 달려있으나 전국의 과학영재아 120명을 모아서 교육시키는 곳이다. 미래의 국가 과학을 이끌어갈 영재아들 모임. 바둑은 아마 최고수준 이하 이 학교 출신들의 바둑실력은 막상막하.

2)하나 : 에톰이 감성적이고 좌충우돌형인데 비하여 침착하며 수학적인 두뇌를 가진 소녀. 유복한 가정 출신.

3)코스모: 절에서 자란 소년으로 일반 아이들보다 3살 위다. 시인의 기질과 속 깊은 소년.

4)우주비행사K : 목성으로 가는 징기스칸 X-7호를 타고 갈 과학자. 히든 일당에게 납치되어 과거의 기억을 깡그리 제거당한뒤 히든왕국을 위하여 일한다. 갈등이 심하다.

5)생명과학자A (에톰의 아버지) :납치되었다. 
 
6)로보킹: 소년들을 몽골고원으로 데려다 주며 소년들이 위험에 처할 때 구해준다. 희생정신이 대단하다. 비록 로봇이지만... 

7)히든: 세계를 정복할 야욕을 가진 과학자. 히든왕국을 건설하고 온갖 모략을 꾸민다.
자신의 욕망때문에 자충수를 범한다.  

8)블랙야크: 히든의 오른팔로 한 때 유망한 과학자였으나, 히든을 따라 가는 바람에 가정이 파산된 가련한 과학자. 블랙야크의 갈등은 심화되고 그는 결단을 내리는데...

9)탈레스(예언자) 히든의 부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양심적인 사람으로 변하여 선악의 분명 한   의견을 제시하고 미래에 대하여 항시 예견한다. 중심을 잡아주는 중용의 인물

10)알렉스1~7: 히든의 7명 아들. 복제인간이다. 하지만 각자 개성은 판이하게 다르다. 이중에서 사람들의 미래을 개선하기 위해 고뇌하는 젊은이도 나오며 행동으로 옮긴다..

11)U박사 :소행성 2030NT7에 근무하는 히든의 부하. 우주 공간에서 블랙홀 실험이 불러올 위험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전파로 알린다. 고뇌하는 과학자.

여기에 나오는 다양한 단어들

드림카, 페어링분리, 케로신, 광자, 블랙홀, 운석, 목성우주선, 신궁, 신지구 프로젝트Z-0 ,
청색장미, 무인제트기,  목성,  몸통없는 거미, 히든의 냄비, 지상의 감옥,
원자, 우주맨, 복제인간, 투명망토, 이글제트, 반물질, 바둑, 에어커텐, 마법의 거울, 독머신
로보두더쥐, 사막의 두더쥐, 어미거북섬, 반물질, 게놈서열, DNA, 어스몬, 투시안경, 로봇병사, 무인무기, 장기공장, 양성자가속기, 인간배아공장, 암흑의 물질, 로봇두더지, 미로의 방, 나노산소, 핵, 맘모스맨, Life And Death Book, 

 만물은 원자로 구성되어 있다. 한 때 세상을 호령했던 나폴레옹이나 알렉산더 대왕도 죽으면 먼지인 원자로 돌아간다.. 원자들은 공중에 부유하다가 땅에 떨어져 식물을 키우는 거름이 되고 그 식물을 먹은 동물을 사람들이 먹는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는 원자로 구성되어 있다.

인간 욕망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악에 대항하는 선(善),소년들의 여린 몸으로 불의에 저항하는 바둑SF소설.

 
바둑 SF소설 1회 바로읽기 <== 클릭!
  • 페이스북
  • 구글+
  • 카카오스토리+
  • 이메일
  • 트위터
이전 다음 목록
┃꼬릿글 쓰기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폰서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