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1수만두고 나갔는데 1패가되는 상황은 어떻게된건가요? 답변주세요 | 건의/제안
Home > 커뮤니티 > 건의/제안
1수만두고 나갔는데 1패가되는 상황은 어떻게된건가요? 답변주세요
글쓴이 바랜사랑   조회 460 작성일 2017-11-26 오전 11:17:00
이게 말이되는 경우입니까?10수미만은 무효처리 아닙니까?

사정상 못두게 되어서 상대방이 1수만 두었는데 1패가 되있네요

무슨 규칙을 이따구로 수정한건지 어이가 없고 화가나네요

답변주세요
이전 다음 목록
┃꼬릿글 쓰기
운영자99 | 2017-11-29 오전 10:34   
1수라도 진행 될 경우 승패처리가 되어집니다. 감사합니다.^^
British | 2017-12-02 오후 4:44   
좋은 방침입니다 ~~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
댓글이 가장 많은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