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 세계 인터넷바둑의 허브
  • 겜임&채널
삶은 소대가리들에게.. | 오로광장
Home > 커뮤니티 > 오로광장
삶은 소대가리들에게..
글쓴이 화자유민      조회 284   평점 1380    작성일 2019-09-23 오전 1:10:00

사기꾼들의 수법의 특징이 뭔지 아세요?

그것은 바로 좋은 것만을 이야기하고 나쁜 것은 말을 하지 않거나 교묘한 말장난으로 바꾸고 속이는 겁니다.

그리고 역사적 기록과 역사 소설이나 역사 드라마가 뭐가 다른지 아십니까?

소설은 보통 독자들의 재미를 위해서 과장과 변형을 시켜서 쓰여 집니다.

 

소판돈 이 x종자는 사람 거죽만 둘러쓰고 개 소설을 쓰는 종자입니다.

 

소판돈은 제주 4.3 사건을 운운하며 아래와 같이 썼습니다.

그외에도 밝혀진 것만 수천 곳에서 수십만 학살....

어이 소판돈 x종자씨 당신이 사람이니? 우리나라 어느 수천 곳에서 수십만 명이 군경에 의해서 학살이 되었는데?

소판돈님 같은 빨갱이 x쉬끼가 시대를 잘 만나서 아예 밥 처먹는 주둥이로 똥을 쌉니다.

너 치매입니까? 당신 대가리가 너무 빨갛다 보니 지금 북한하고 남한을 착각합니까?

 

김정은 왈. 삶은 소대가리씨. 왜 하필 쩌그 왼쪽 아래 지역에서 유독 빨갱이가 연루된 사건 사태 폭동 등이 많이 일어나는지는 아십니까?

그것은 쩌그 그쪽 자체가 쌔 빨개서 그런 거야. 모르겠습니까?

그것은 동물들이 본능적으로 하는 일종에 보호색입니다. 안 그래요?

파란 곳에 빨간 놈이 숨어서 간첩질, 빨갱이질을 할 수 있겠습니까?

그럼. 당신 대가리가 나쁘니 반대로 생각해 봅시다.

 

그 당시 북한으로 남한 간첩들이 올라가서, 북한 어느 파란 지방에 들어가 숨어서 북한 김일성 체제를 전복시키려 하고, 인민군들을 죽이고 저항을 하는데, 거기에 더해서 그 지역 파란 민간인들이 남한 간첩들을 숨겨주고 했다면, 김일성 악마 돼지가 어찌했지 싶으냐?

모르긴 몰라도 (너 소판돈 말대로) 진짜로 그 지역 수십만 수백만 명을 통째로 몰살시켰을 것이다. 안 그래요?

제주 4.3사건 등에서 물론 무고한 사람들이 죽임을 당하거나 피해를 봤겠지요. 그러면 국가를 지키려다 빨갱이들에 의해서 희생된 무고한 군경과 그 가족들은?

 

소판돈씨.

남한에서 너 자식과 손자들을 공부시키고 국가의 녹을 받아 처먹고, 지금도 연금을 받아 처먹는 사람이 역사적인 문제를 저리 왜곡하고 선동적으로 하고 싶습니까?

너 남한에서는 북한으로 망명하는 것 안 막는 것을 알지요?

남한이 그리 꼬우면, (당신 혼자 주둥이로) 독립운동을 했고, 간첩인지 빨갱이로 오해를 받았는지 모를 너의 비전향 조부 유골 들고, 자식 손자 다 데리고 북으로 가세요. 그러면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것 아닙니까?

소판돈씨와 그 가족들은 북한에 가서 영웅 대접받아 좋고, 우리는 너 같은 쌔빨간 x종자와 같은 공기로 숨 안 쉬어서 좋고 안 그래요?

 

소판돈 당신이 얼마나 젓 같은 빨갱이 xxx인지 또 말해 봅니다.

 

6.25 때 한강다리 폭파에 대해서 너가 아래와 같이 썼습니다.

승만이넘이 한강넘고 몇시간뒤 한강다리 폭파! 몇시간뒤 한강다리 폭파! 다리건너던 서울시민 몇백명은그대로 한강으로....

 

야이~ 마른하늘에 벼락 맞아 뒤질 처주길 견공아 그 6.25 누가 왜 일으켰냐?

그리고 이승만이 자기 하나 살자고 한강 다리를 폭파했다는 거냐?

어이구~ 이 종자야~ x종자야~ 북한 김일성대학 교수라도 저런 말은 안 하겠다.

과거 이미자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사후에 성대를 해부해 보고 싶다는 말이 있었지만, 나는 정말로 당신 대가리를 해부해 보고 싶소.

 

그리고 또 박정희에 대해서 이리 썼지?

60년대초 경제개발계획은 미국의 권고사항. 박정희머리엔 그런거 없었슴....

한국인들은 동기부여만 되면 언넘이 되어도 그정도 경제개발은 가능.....

 

그래. 너 개소리를 다 수용하고 한번 물어봅시다.

너의 그 개 같은 논리라면, 같은 학교에 같은 선생 밑에서 공부하는 놈들은 다 똑같겠네?

그렇다면 북한은 미국의 권고가 없어서 저 정도의 젓 같은 비참한 경제 사정이고 그 북한 주민들은 한국인이 아니고, 동기부여가 안 되어서 그런 것이냐?

 

그리고 지금 현재의 대한민국 경제 꼬라지는 그냥 미국의 권고도 없고, 국민이 동기부여가 안 되어서 이리 개판이고, 국민들이 죽겠다고 엄살을 부리는 거네?

나는 이 글을 쓰면서 소판돈씨 보다 왜? 그 자식과 손주가 더 안타까울까?

 

말 나온 김에 달창인지 문빤지 하는 빨갱이들에게 물어보자.

 

느그들에게 미국은 도대체 뭐냐?

옥탑방씨가 미친 척 하면서, 5.18은 북한군 소행이라고 한 인사나 이 인사나 수준이 비슷하네요. 라고 썼지요?

여기서 ”5.18은 북한군 소행이 아니고 북한군 또는 간첩 개입설입니다.

그런데 달창인지 문빤지 하는 빨갱이들은 이럴 때 무조건 써 먹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미국의 CIA문건에서도 북한군 개입이 없었다. 라는 말입니다.

 

그렇게 자기들 필요할 때는 미국 말을 존나 믿는다면서, “천안함 폭침에 대해서는,미국 포함 각국의 전문가들이 모인 합동조사반에서 북한 소행이라고 밝혔는데도 못 믿겠다며, 또 심지어는 남한이나 미국의 자작극이라는 개 젓가튼 소리까지 해서 희생 병사들과 그 유가족에게 대못을 박습니다.

그리고는 광주 5.18 희생자들에 대해서는 피눈물을 흘린다며, 다른 사람들이 같이 아픔을 안 한다며 미친 쌩 지랄들을 떱니다.

 

거기에 더해서 한 국가의 대통령이라는 문가는, 서해교전과 특히 천안함 주기 때는 매년 일부러 외국에 나갔다 와서는 어떤 위로의 말 한마디 없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작년에는 천안함 주기 때 역시 외국에 나갔다 와서는 그 유가족에게는 어떤 위로의 말도 없이 쌩 까다가, 그 보름 후에, 빨갱이 연루사건인 제주 4.3사건 때는 직접 내려가서 추도사까지 읽습니다.

 

이 사람 거죽만 쓴 물건이, 6.25 참전용사 추모일인 현충일에는, 서해교전과 천안함 유가족에게 그 만행의 원흉인 북한 김정은 돼지새끼와 악수하고 포옹하는 사진이 실린 팜플렛까지 나누어 주었답니다.

 

이 무늬만 사람 거죽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맞기는 한 겁니까?

 

팻말 댓글 쓸 줄 아는 서당개 삼년 개 출입금지. (사람 거죽만 쓴 개 포함.)

 

이전 다음 목록
현재평점[총점:1380]  [평가:21명]   윗글을 점수로 평가한다면?  
누적 포인트: 170,050,000점 | 기부자 보기   포인트 기부
 
 
 
┃꼬릿글 쓰기
소판돈이다 | 2019-09-23 오전 1:24  [동감 0]    
대꾸헐 내용도 가치도 없슴.
지만원을 동원하는 분에게 무슨 댓글까지....나도 너무 부드러워 탈이지머.
소판이 개판이 욕해 본들 본인 품위손상까지 생각하실래나....
소판돈이다 | 2019-09-23 오후 3:54  [동감 0]    
문장이 너무 거칠고 지저분하니까 사람들이 댓글도 안다눼이....내가라도 하나 더 달아줘야지머..
화자유민은 상당히 누구처럼 소판이를 의식하고 있슴.
대범하고 열린사고의 소유자라면 저런 식의 문장은 머리에 떠오르지도 않음.
설사 머리에서 감정이입되어 떠올랐더라도 지성은 그 것을 제어 할 것이고 화자유민씨는 의식의 저너머에 있는 소판이에 관한 감정찌꺼기들을 털어내야함.
그래야 영혼이 자유로워 짐과 아울러 표현방식의 폭이 넓어 짐.

에휴....매일 놀자니 지겹다.
뒷산에라도 다녀와야지.....












* 띄어쓰기 포함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000 / 400바이트)
대국실입장하기
다운로드 이용안내 고객센터
정회원가입
오로볼구매